신랑신부 부모님 업스타일 길이별 연출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티 인플루언서의 불리진입니다.오늘은 신랑 신부 부모님 업스타일, 한복 헤어스타일, 길이별 연출 팁을 준비했습니다.일생에 한 번뿐인 중요한 자리인데다 자주 입지 않는 한복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고르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멋지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미용실 갈 시간이 없으시면 집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1. 짧은 머리라면?

쇼트 헤어의 때 신랑 신부의 부모님의 올림 머리를 쉽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부분 윙을 추천합니다.어깨까지 바로 가기, 미디엄 밥의 경우 길이가 짧고 의외로 어렵습니다.이런 경우, 가발을 이용하여 길이를 증가하면 쉽게 뒤틀리고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는 점잖은 헤어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연출할 때의 요령을 가르침 하자면 위그의 경우 눈에 띄는 일이 있으니 햇빛 아래에서 자신의 모발 색상과 비교하세요.이렇게 하면 인위적이 아니라 마치 자신의 머리 같은 가발의 색깔을 고를 수 있습니다.그리고 짧은 머리도 가마, 두피의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신랑 신부의 부모님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머리가 얇아 지고 볼륨감이 없다고 한복 업 스타일을 할 때 볼품 없어 보일지 모릅니다.업하기 전에 보이지 않는 안쪽의 정수리에 참빗으로 백 컴을 넣어 응결력이 강한 헤어 스프레이로 고정하세요.2. 롱 헤언다면?

긴머리는 한복과 잘어울리는 업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습니다.두가지로 연출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머리를 땋은 후 둥글게 감은 다음에 ‘뒷받침’이라고 불리는 업스타일 액세서리로 마무리하는 방법입니다.이때 머리를 잘게 짜면 두피가 당겨져 아플 수도 있고 볼륨이 없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루즈하게 짜서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양쪽 귀에 애교머리 살짝 내시면 얼굴형 커버까지 가능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막대 고데기로 웨이브컬을 만들어준 후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이때 35mm 이상 굵은 고데기를 사용하면 바로 컬이 풀립니다.그래서 팁을 알려드리면 28~34mm 고데기, 즉 작은 S컬을 만들 수 있는 정도가 적합합니다.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주고 묶음으로 둥글게 말아 U핀 또는 뒷면으로 마무리 하시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오름 한복 헤어를 쉽게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랑 신부 부모님의 업스타일, 한복 헤어스타일, 길이별 연출 팁을 모두 알려드렸습니다.어르신들의 경우 대부분 모발의 양이나 양이 적고 부분가발을 적극 활용하면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l6D_gSrs_2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