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느라 고생한 쁘띠_원피스 피규어들.. 접착제로 붙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촬영해서 올려봅니다. 사진찍느라 고생한 쁘띠_원피스 피규어들.. 접착제로 붙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촬영해서 올려봅니다.
자라랜드? 캐릭터랜드? 좀 창법에 달렸다는 생각도 들지만..어쨌든 메가하우스가 2011년에 발매한 식완 피규어입니다. 제 개인 소장 피규어를 보신 분들은 제가 귀여운 피규어+디저트 조합에 조금 빠져있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이건 정확히 언제 구입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이 세트에 빠져서 일본에 있는 친구가 제발 도와달라고 해서 힘들게 구했어.. 풀세트입니다. 자라랜드? 캐릭터랜드? 좀 창법에 달렸다는 생각도 들지만..어쨌든 메가하우스가 2011년에 발매한 식완 피규어입니다. 제 개인 소장 피규어를 보신 분들은 제가 귀여운 피규어+디저트 조합에 조금 빠져있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이건 정확히 언제 구입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이 세트에 빠져서 일본에 있는 친구가 제발 도와달라고 해서 힘들게 구했어.. 풀세트입니다.
일단 개인샷 보여드릴게요. 일단 개인샷 보여드릴게요.
나미와 우솝입니다. 피크닉을 온 듯한 기분이 드는 나미와 한가롭게 차를 마시는 우솝이 보이네요. 나미는 가방과 토끼가 분리되고 우솝은 모자가 분리됩니다. (1차 접착제 생각) 나미와 우솝입니다. 피크닉을 온 듯한 기분이 드는 나미와 한가롭게 차를 마시는 우솝이 보이네요. 나미는 가방과 토끼가 분리되고 우솝은 모자가 분리됩니다. (1차 접착제 생각)
상지와 로빈입니다. 칵테일 잔과 한 손에는 차 한 잔과 도넛 디저트를 들고 있는 산지의 모습과 다리를 꼬고 우아하게 마시는 로빈의 이미지가 연상되네요. 상지는 모자와 찻상+찻잔+도넛+모자가 분리되며 요로빈은 분리되지 않습니다. 산지 때문에 2차 접착제 생각이 대단했어요. 상지와 로빈입니다. 칵테일 잔과 한 손에는 차 한 잔과 도넛 디저트를 들고 있는 산지의 모습과 다리를 꼬고 우아하게 마시는 로빈의 이미지가 연상되네요. 상지는 모자와 찻상+찻잔+도넛+모자가 분리되며 요로빈은 분리되지 않습니다. 산지 때문에 2차 접착제 생각이 대단했어요.
프랭키와 초퍼입니다. 프랭키가 너무 귀엽죠? 후후, 다리털과 볼이 너무 귀여워요. 초파도 입안에 가득 음식을 넣고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볼.. ㅎㅎ프랭키는 찻상+찻잔이 분리됩니다. 초파는 분리할 게 없어요. 역시 여기서도 왠지 모르게 프랭키의 찻잔이 뜨거워져서 3차 접착제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프랭키와 초퍼입니다. 프랭키가 너무 귀엽죠? 후후, 다리털과 볼이 너무 귀여워요. 초파도 입안에 가득 음식을 넣고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볼.. ㅎㅎ프랭키는 찻상+찻잔이 분리됩니다. 초파는 분리할 게 없어요. 역시 여기서도 왠지 모르게 프랭키의 찻잔이 뜨거워져서 3차 접착제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조로와 블락 루피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로입니다. 한쪽 눈썹을 올린 것과 그냥 디저트를 먹는 모습이 귀엽네요. 술이었다면 달라졌을까요? 블락도 입안에 도넛을 가득 넣고 루피도 도넛으로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조로는 분리되는 일이 없었지만 블록은 모자와 지팡이가 분리되었고 루피는 모자만 분리되었습니다. 블록 때문에 접착제를 한번 구했어요. 얘도 안 맞는 모자 쓰고 계속 떨어지는 건 기본이고 머리가 무겁고 밸런스가 안 맞아서 넘어지고 얘 때문에 다른 피겨들이 다 넘어지는 상황이.. 조로와 블락 루피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로입니다. 한쪽 눈썹을 올린 것과 그냥 디저트를 먹는 모습이 귀엽네요. 술이었다면 달라졌을까요? 블락도 입안에 도넛을 가득 넣고 루피도 도넛으로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조로는 분리되는 일이 없었지만 블록은 모자와 지팡이가 분리되었고 루피는 모자만 분리되었습니다. 블록 때문에 접착제를 한번 구했어요. 얘도 안 맞는 모자 쓰고 계속 떨어지는 건 기본이고 머리가 무겁고 밸런스가 안 맞아서 넘어지고 얘 때문에 다른 피겨들이 다 넘어지는 상황이..
티파티를 보여주는 테이블입니다. 식완 피규어를 구입하신 분이라면 제 마음은 다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순간접착제 뚜껑을 오픈까지 시킨 문제의 테이블입니다. 다행히 다시 한번 꾹 참고 참았지만.. 티파티를 보여주는 테이블입니다. 식완 피규어를 구입하신 분이라면 제 마음은 다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순간접착제 뚜껑을 오픈까지 시킨 문제의 테이블입니다. 다행히 다시 한번 꾹 참고 참았지만..
블록놈… 후덜덜 이런 상황을 반복하고 나서는··· 대충 찍었어요. 블록놈… 후덜덜 이런 상황을 반복하고 나서는··· 대충 찍었어요.
역시 무리샷이 진리입니다. 역시 무리샷이 진리입니다.
정말 소풍 온 것 같은 기분 정말 소풍 온 것 같은 기분
이제 찍었으니까 다시 쇼케이스에 넣어둘게요. 근데… 근데 이제 찍었으니까 다시 쇼케이스에 넣어둘게요. 근데… 근데
엉망진창이 됩니다. 엉망진창이 됩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공방을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이 피겨스케이팅장을 구경하시면서 가끔 넘어진 피겨들을 대신해서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_ ㅠ…이 팀장님 공방 오는 날 정리를 해야 합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공방을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이 피겨스케이팅장을 구경하시면서 가끔 넘어진 피겨들을 대신해서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_ ㅠ…이 팀장님 공방 오는 날 정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