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서락원 서울근교 맛집 만두전골 의정부밥집 리뷰

최근 한파가 계속되고 있어 아무래도 찬 음식보다 따끈하게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만두전골이 생각나 의정부 밥집으로 유명한 설락원을 찾았습니다. 의정부는 양주에서도 가깝고 서울 근교 데이트를 갈 때 자주 갔던 곳이라 가는 길이 익숙했어요.

대로변에 큰 식당이 있었기 때문에 조용히 주차하고 식당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내부에 들어가 보니 한국미를 자랑하듯 서까래 모양의 구조와 장식장이 있어 고급스러웠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서울 근교 맛집인 것 같아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생각보다 가족 모임이나 데이트로 오신 분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단체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이렇게 혼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혼자 와서 뜨겁게 먹고 가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일동의 맛집으로 레이크우드 cc가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주말에는 더 붐빈다고 합니다.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어 샐러드, 백김치, 깍두기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설락원 메뉴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고 만두전골(소)과 감자전을 하나 주문했어요.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고 만두전골(소)과 감자전을 하나 주문했어요.

뜨거운 만두전골을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정리를 해야겠죠?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렸다가 야채를 좀 더 먹기 좋게 썰어줬어요.

의정부 밥집 중에서도 재료를 하나하나 고르고 밑반죽부터 육수 내는 일까지 직접 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맛과 퀄리티를 고집하여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남자친구도 수프를 한번 먹어보니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합니다.

원래 팽이버섯을 좋아해서 부추랑 수육을 같이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까 입에서 살살 녹는 거예요.원래 팽이버섯을 좋아해서 부추랑 수육을 같이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까 입에서 살살 녹는 거예요.만두를 크게 떠서 콩나물과 뜨거운 국물에 담가 한번 먹었더니 고기 육즙이 입안에서 쫙 퍼졌어요. 서울 근교 맛집 중 만두전골이 맛있는 곳은 본 적이 없지만, 이곳은 맛에 진심이라 더 좋았습니다.만두전골을 먹다가 감자전을 먹다가 너무 바삭바삭해서 놀랐습니다. 가늘게 자른 감자가 몇 개 굳어서 정말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좋거든요. 가시면 감자전을 꼭 드셔보세요. 강원도에서도 본 적 없는 그런 감자전이었습니다.만두전골을 먹다가 감자전을 먹다가 너무 바삭바삭해서 놀랐습니다. 가늘게 자른 감자가 몇 개 굳어서 정말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좋거든요. 가시면 감자전을 꼭 드셔보세요. 강원도에서도 본 적 없는 그런 감자전이었습니다.고기와 만두를 살짝 비우고 옆에 있던 칼국수를 넣어서 마무리했습니다. 확실히 그다지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담백하기 때문에 한 끼를 건강하게 먹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마지막으로 결제하고 나서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완벽한 마무리가 될 수밖에 없었어요. 홀 옆에는 손님 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릴 때도 춥지 않게 기다릴 수 있거든요. 워낙 맛이 좋아서 테이크아웃 24시 무인 판매기도 있어서 집에서 만두전골 먹고 싶을 때 와서 사갑니다.설악원고객대기실이렇게 서울 근교의 맛집 의정부 설락원에서 따뜻한 만두전골과 감자전을 먹어봤습니다! 신선한 재료부터 국물까지 진심으로 요리를 한다는 것이 느껴졌던 의정부의 밥집이니 추운 겨울에 부모님과 함께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의정부 서락원 매일 11:00~21:00 * 20:00 라스트오더 단체 이용가능 / 포장 / 유아의자포함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64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서낙원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64 예매#소라쿠원 #레이크우드cc맛집 #송산동맛집 #의정부식당 #서울근교데이트 #의정부점심 #의정부보양식 #서울근교가족여행 #의정부가족모임’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식사권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lqnsN1XmLI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