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국 1% 통신사 도매점 폰카콜라입니다!새 휴대폰을 사려고 할 때 ‘어디서 사야 할까’ ‘어떤 기준으로 매장을 선택해야 할까’ 고민이 되겠지만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휴대의 성지’라고 해서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핸드폰을 싸게 파는 가게’라고 광고하는 곳이 많아서 아마 혼란스러울 텐데 만약 무작정 싸다는 말만 믿고 구매하면 30만원 이상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앞으로 휴대폰을 구입할 때 절대 손해를 보지 않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두 가지 조건만 맞추면 어떤 가게가 정말 정직한지, 또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전국 1% 통신사 도매점 폰카콜라입니다!새 휴대폰을 사려고 할 때 ‘어디서 사야 할까’ ‘어떤 기준으로 매장을 선택해야 할까’ 고민이 되겠지만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휴대의 성지’라고 해서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핸드폰을 싸게 파는 가게’라고 광고하는 곳이 많아서 아마 혼란스러울 텐데 만약 무작정 싸다는 말만 믿고 구매하면 30만원 이상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앞으로 휴대폰을 구입할 때 절대 손해를 보지 않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두 가지 조건만 맞추면 어떤 가게가 정말 정직한지, 또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조건, 판매량을 확인한다!핸드폰매장유형을살펴보면크게두가지로나눌수있습니다.일반매장 vs 통신사 도매점 일반매장은 통신사에서 받는 ‘고가요금제’ 가입 인센티브가 주 수입원이 됩니다 겉으로는 싸게 파는 척하지만 고가요금제를 강요해 나중에 먹는 방식입니다 통신사 도매상은 판매량을 늘려 이익을 창출합니다 판매량이 많아질수록 통신사에서 받는 판매량 인센티브가 계속 늘어나는 것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월 50대 판매->매출의 10% 인센티브 월 200대 판매->매출의 20% 인센티브 월 1000대 판매->매출의 30% 인센티브 고객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판매량을 늘려 인센티브를 확보하는 구조입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의!휴대전화를 싸게 파는 가게라고 해도, 판매량을 확인할 수 없으면 호갱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조건, 판매량을 확인한다!핸드폰매장유형을살펴보면크게두가지로나눌수있습니다.일반매장 vs 통신사 도매점 일반매장은 통신사에서 받는 ‘고가요금제’ 가입 인센티브가 주 수입원이 됩니다 겉으로는 싸게 파는 척하지만 고가요금제를 강요해 나중에 먹는 방식입니다 통신사 도매상은 판매량을 늘려 이익을 창출합니다 판매량이 많아질수록 통신사에서 받는 판매량 인센티브가 계속 늘어나는 것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월 50대 판매->매출의 10% 인센티브 월 200대 판매->매출의 20% 인센티브 월 1000대 판매->매출의 30% 인센티브 고객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판매량을 늘려 인센티브를 확보하는 구조입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의!휴대전화를 싸게 파는 가게라고 해도, 판매량을 확인할 수 없으면 호갱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조건, 재고량을 확인한다! 지금은 재고가 없습니다
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판매가 저조한 일반 매장은 재고 부담을 이유로 최신 모델이 부족한 반면 하루에 수십 대씩 판매되는 매장이라면 제조사나 유통사에서 물량을 우선 공급받아 재고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만약 ‘지금은 재고가 없으니 알아보고 연락드립니다’라고 한다면 십중팔구 일반 매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휴대전화 싸게 파는 매장이라고 해도 재고가 없다고 계속 말할 것이라면 주의하십시오!
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판매가 저조한 일반 매장은 재고 부담을 이유로 최신 모델이 부족한 반면 하루에 수십 대씩 판매되는 매장이라면 제조사나 유통사에서 물량을 우선 공급받아 재고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만약 ‘지금은 재고가 없으니 알아보고 연락드립니다’라고 한다면 십중팔구 일반 매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휴대전화 싸게 파는 매장이라고 해도 재고가 없다고 계속 말할 것이라면 주의하십시오!
7년차 통신사 도매점 대표 꿀팁 (=사후관리)
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구매 후 사후 관리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구매 전 반드시 3곳 이상의 매장은 비교해 주십시오 일회성 저가 판매에 현혹되어, 구매해도 제대로 된 A/S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저희 폰카콜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개통 후 14일 이내에는 불만족시 100% 환불이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가 100원의 케이스, 잡동사니 대신 1만원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여 더욱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7년간 약 20000명의 고객들과 함께하며 ‘사후 서비스’ 만큼은!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구매 후 사후 관리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구매 전 반드시 3곳 이상의 매장은 비교해 주십시오 일회성 저가 판매에 현혹되어, 구매해도 제대로 된 A/S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저희 폰카콜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개통 후 14일 이내에는 불만족시 100% 환불이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가 100원의 케이스, 잡동사니 대신 1만원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여 더욱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7년간 약 20000명의 고객들과 함께하며 ‘사후 서비스’ 만큼은!지금까지 제가 7년간 휴대폰 판매일선에서 스스로 경험한 경험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요약하자면, 판매량이 많은 매장을 선택하시고 최소 3개 매장 이상을 비교해주세요 그리고 사후규정까지 철저히 따져보시고 계약하시면 됩니다 어느쪽을 선택하시든 이 기사에 언급된 기준에 근거하여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알권리와 선택권을 지키는 일이라면 저희 폰카콜라가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하고 진실된 정보만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장문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간 한 우물만 판 뽕카콜라 대표 김상현-